2012년 7월 26일 목요일

크리스마스는 예수님 탄생일이 아니다!



성경에는 예수님이 태어나신 날짜가 기록 되어 있지 않다!!


크리스마스의 유래를 보면 “12월 25일은 그리스도의 탄생일이 아닌 태양신 탄생일 크리스마스는 고대 이교도들의 태양 축제에서 시작되었다.”[브래니커 백과사전]
12월 25일은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다!!
“12월 25일은 낮의 길이가 가장 짧은 날로 태양신 ‘미트라’의 탄생일이었다.”[브래니커 백과사전]
“로마 카톨릭은 ‘태양신 미트라 신앙’을 깨뜨린다는 구실로 ‘태양신 탄생일’을 예수님의 탄생일로 만들어 축제로 즐겼다.” [ 황금가지-제임스프레이저]
또한 “크리스마스 트리는 이교도의 나무 숭배에서 유래 되었다.”[브래니커 백과사전]
“붉은 옷을 입고 썰매를 타는 산타클로스 이미지는 1931년 코카콜라 회사 광고에서 유래 되었다.”

또한 크리스마스는 AD 354년 이후에 지키기 시작 되었다.!!
354년 이후라고 한다면 예수님의 제자들과 사도들은 크리스마스를 지킨 적이 없다는 것!!!

태양신 탄생일은 예수님의 탄생일로 바꾸어 지키게 된 것이다!!
무서운 일이다!!
우리가 이교도의 날에 하나님을 경배하게 되면 멸망을 당하게 될 것이다.
이미 구약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을 섬긴다고 하면서 이방인 규례르대로 행함으로 멸망 받았던 역사가 있다!!(겔 11장 8~12절)

영상을 통해 크리스마스가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라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을것입니다~!!

댓글 3개:

  1. 이렇듯 역사적으로 명백히 알려주는 이교도의 관습을 하나님의 규례처럼 지키니 참으로 답답하고 안타깝네요. 더욱 많은 사람들이 깨닫고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규례를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2. 크리스마스가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라는것은 일반 기독교인들도 다수가 알고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크리스마스를 계속 지키고 사람의계명을 고집한다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 보다 교회의 정통을 더 중요시 여기는 행위로 밖에 볼 수 없는거라 생각됩니다.
    교회의 정통이 그리스도인들을 지배하고 있는 오늘날의 기성기독교의 실태가 안타까울 뿐이네요...

    답글삭제
  3. 예수님께서는 크리스마스에 태어났다는 증거는 성경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 없으며
    각종 언론에서도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님을 분명히 알려주었습니다.
    만약 나의 생일이 4월달인데 12월 25일에 가족과 친구들이 축하를 해온다면....?? 기뻐할 사람있나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