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27일 목요일

도피성 규례를 통해 알 수 있는 영혼문제!!


구약율법에 등장하는 도피성의 규례는 우리의 영혼문제를 알려주는 하나의 모형과 그림자이다.
도피성규례를 통해서 우리 영혼이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있다.

민 35장 참고!!

도피성은 그릇 살인한 자 즉 실수로 살인한 자들을 위한 제도입니다. 그릇살인 한자들은 복수자의 손에 붙들려 죽임을 당하지 않게 하기 위해 세우신 제도입니다.
그러하기에 고살자 즉 고의로 살인한자가 도피성으로 들어왔다 할지라도 가려내서 죽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또한 그릇 살인한 자들에게는 정한 기간 동안 도피성에 갇혀 있도록 하셨는데, 그 기간을 거룩한 기름부음을 받은 대제사장이 죽기까지라고 하셨습니다.

그릇살인자들이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은 오직 대제사장의 죽음 뿐입니다. 심지어 성경은 속전을 내도 도피성에서는 나올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도피성에 관한 율법을 세우신 뜻이 무엇이라고 하였습니까? 영혼문제를 알려주기 위함입니다.
도피성의 예언대로 기름부음을 받은 대제사장이 등장할 것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단 9:24, 히 5:8 를 통해 보시면 기름부음을 받은 대제사장은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다음으로, 죄인들이 대제사장의 죽음을 통해 도피성에서 해방되어 돌아갈 고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히 11:14 우리의 본향은 하늘 나라 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지구는 영적 도피성이고 지구에 살고 있는 모든이들은 하늘에서 죽을 수 밖에 없는 죄를 짓고 쫓겨나 도피성에 머물고 있는 죄인들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늘고향에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대제사장의 죽으심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벧전 1:8 을 통해 우리가 죄사함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그리스도 희생의 피를 통해서임을 알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무슨 제도를 좇는 대제사장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히 5:8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는 대제사장이라 하셨습니다.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온 제사장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당신의 살과 피를 의미하는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죄사함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재림때도 마참가지입니다.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하나님께서도 도피성의 죄인들에게 죄사함을 주시려고 유월절을 가지고 오시어 기나긴 희생의 삶을 사셨습니다.

우리는 이처럼 하늘에서 왔고, 또한 이땅 도피성에서 죄를 대속해 주실 하나님 안상홍님을 믿고 섬겨야지만 본향인 하늘나라로 갈 수 있습니다. 아버지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 하나님 꼭히 믿으셔서 천국 본향 돌아가셨으면 합니다.


댓글 1개:

  1. 도피성제도를 통해서 우리의 영혼문제를 알려주시니 너무 이해가 잘 되는 것 같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