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9일 수요일

시온에서 약속하신 말씀!!



출처 : 내양은 내음성을 듣나니 (저자 김주철)/멜기세덱 출판사

시온은 구원의 장소요, 지존자 하나님께서 직접 세우신 하나님의 처소입니다.

시 132편 13-16절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내가 이 성의 식료품에 풍족히 복을 주고 양식으로 그 빈민을 만족케 하리로다 내가 그 제사장들에게 구원을 입히리니 그 성도들은 즐거움으로 외치리로다

이렇게 축복된 시온은 하나님의 처소인 동시에 마지막 재앙의 날에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예비하신 도피처이기도 합니다. 하나니께서는 우리를 지극히 사랑하셔서 마지막 시대에 큰 재앙을 당하게 될 때에는 지체하지 말고 시온으로 도피하여 구원을 얻으라고 일깨워 주고 계십니다.

렘 4장 5-6절 너희는 유다에 선포하며 예루살렘에 공포하여 이르기를 이 땅에서 나팔을 불라 하며 또 크게 외쳐 이르기를 너희는 모이라 우리가 견고한 성으로 들어가자 하고 시온을 향하 기호를 세우라, 도피하라, 지체하지 말라, 내가 북방에서 재앙과 큰 멸망으로 이르게 할 것임이니라

하나님께서는 장차 다가올 재앙의 날과 구원을 위해서 시온을 건설하셨고 또한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는 귀를 가진 사람들을 지체하지 말고 시온으로 도피하라고 일러주고 계십니다. 시온은 하나님의 무한하신 사랑과 축복과 영생이 약속된 곳입니다.

시 133편 1-3절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머리에 있는 보배로운 기름이 수염 곧 아론의 수염에 흘러 그 옷깃까지 내림 같고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복을 명하신 곳 시온은 기쁨의 장소요 진리의 처소입니다. 그러면 이런 영광된 시온은 과연 어떤 곳이며 무엇을 하는 곳입니까?




우리가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한다면 반드시 시온이 어떤 곳인지.. 또 시온에서 무엇을 하는 곳인지를 정확히 알아야 한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시온에서 재앙에서 보호해주신다고 하셨고, 시온에서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여 주신다고 말씀하셨으니 말이다!!!

댓글 2개:

  1.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에서 영생의 축복을 주십니다~

    답글삭제
  2. 모두 절기지키는 시온으로 가야겠지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