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6일 일요일

엄마 그리고 어머니♥♥ [안상홍하나님/어머니하나님]



‘엄마’, ‘어머니’ 말만 들어도 뭉클해지는 단어다~
모든 사람들에게 어머니는 그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뭉클해지고 코 끝이 시려지는 것이 당연지사다!!
그래서 이번 월간 잡지인 월간중앙 7월호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말’을 묻는 설문조사에서 1위를 독차지한 단어가 바로 !! ‘어머니’인 것이다!!

어머니는 가정에서 항상 중심의 역할을 하시며 자녀를 위한 일이라고 한다면 두 팔을 걷어붙히고 도와주시고 희생하시며 헌신하신다.

이는 육적인 어머니 뿐만의 얘기가 아니다!

히 8:5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우리가 이 땅에 섬기는 제도는 하늘나라의 제도를 하나의 모형이요, 그림자라는 뜻이다!!

이땅의 어머니가 계시고 그 어머니가 자녀를 위하여 헌신하고 희생하듯이 ~
우리의 영에도 어머니가 계신다고 알려주고 있다.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도 계신다고 알려주고 있지만(마6:9), 우리에게 생명주실 어머니 하나님도 계신다고 분명하게 증거하고 있다!!!!!!

영의 어머니는 육의 어머니보다 더 가히 측량할 수 없는 사랑을 자녀에게 부어주고 계신다고 이사야 선지자는 예언하고 있다.

사 49:14~15 오직 시온이 이르기를 여호와께서 나를 버리시며 주께서 나를 잊으셨다 하였거니와 여인이 어찌 그 젖 먹는 자식을 잊겠으며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사 66:13~14  어미가 자식을 위로함같이 내가 너희를 위로할 것인즉 너희가 예루살렘에서 위로를 받으리니 너희가 이를 보고 마음이 기뻐서 너희 뼈가 연한 풀의 무성함 같으리라

영의 자녀를 향한 영의 어머니의 사랑을 성경 여러 곳곳에 예언하여 두셨다!!
영의 어머니의 간절하신 마음이 전 세계로 현재 뻗어나가고 있다!
영의 어머니의 간절한 음성을 듣는 자들은 한결같이 어머니를 영접하고 어머니를 아련하고 싶어한다!! 어머니의 사랑이 바다보다도 더~~~ 깊고 넓기 때문이다.

성경에 분명 어머니 하나님은 수차례 반복적으로 예언되어있습니다.
애타게 부르시는 어머니 하나님의 음성을 외면하지 마시고 한번이라도 선지자를 통해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4개:

  1. 모든 생명은 어머니로 말미암아 최종적으로 주어지듯 우리 영혼의 생명도 영의 어머니로부터 주어집니다. 우리와 함께 계시며 영원한 축복을 허락하시는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우리 영혼에도 어머니가 있다는게 너무너무 행복해요~^^

    답글삭제
  3. 나의 영혼에도 어머니가 계신다는 이 놀랍고 기쁜 소식을 많은 사람들이 깨달았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