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6일 일요일

대속죄일 절기의 예언과 예언성취!


§대속죄일의 의식§


①아사셀의 염소는 사단의 표상물

구약 시대의 대속죄일 의식을 살펴보면 제사장들의 죄 사함을 위해서는 수송아지를 제물로 삼았고, 백성들의 속제를 위해서 염소를 제물로 사용했다.
(대)속죄일에 사용될 두 마리의 염소는 각기 다른 의미를 지닌 채 제비에 뽑히게 된다. 그 중 한 염소는 하나님을 위하여 바치게 될 속죄제 제물이였고 다른 한 염소는 아사셀을 위한 제물이 되며 그 아사셀을 위한 염소는 광야 무인지경을 헤메다가 죽임을 당하게끔 되어있었다.
이는 곧 평시에 범한 백성들의 죄가 성소로 임시 옮겨졌다가 (대)속죄일을 통하여 아사셀 수염소에 그 죄를 안사후여 광야 무인지경으로 배내어 죽게 하는 일인데, 평시에 범한 우리들의 죄가 성소로 표상되신 그리스도에게로 임시 옮겨져 있다가 그것이 유월절이나 대속죄일 같은 절기를 통하여 사단 마귀에게 옮겨짐으로 사단은 최종적으로 죄를 짊어진 채 광야 무인지경같은 무저갱 소겡서 고난 받으며 최후에는 멸망받게 될 것을 (대)속죄일 절기를 통하여 그 이를 설명해주고 있는 것이다(레 16: 6-22)

② 대제사장이 홀로 1년에 1번 지성소에 들어가는 날!!

히 9: 7 오직 둘째 장막(지성소)은 대제사장이 홀로 일 년 일차씩 들어가되 피 없이는 아니하나니 이 피는 자기와 백성의 허물을 위하여 드리는 것이라


§대속죄일 절기의 예언과 예언성취§


의식속의 예언
백성의 죄→성소로 죄가 옮겨 진다→(대)속죄일 아사셀 수염소에게로 죄가 넘겨지게 된다 →아사셀 수염소는 죄를 최종적으로 짊어지고 광야에서 고난받다가 결국 죽게 된다.

이 의식은 예언이 되었다.
그 성취는 ,

우리의 죄→그리스도께 죄를 담당하게 된다→(대)속죄일에 아사셀 염소에 비유된 사단에게 죄를 최종적으로 넘겨지게된다!!→마귀는 지옥에서 고난받다가 영원히!! 멸망받게 된다.




.※마귀는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모든 절기를 싫어하지만 가장 싫어하는 절기는 유월절과 대속죄일이다※
유월절을 싫어하는 이유는 자기가 멸망 받기 때문이요, 대속죄일은 모든 죄가 마귀에게 지어지고 되고 결국 죽음을 맞이하게 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절기를 세우신 이유는 절기에 담겨진 내용을 바라보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안전하게 천국에 당도할 수 있도록 제정하여 주신 것이다.
절기를 통해서 마귀의 수하에서 벗어나게 해주셨기 때문이다!!

이러한 절기는 2000년전 예수님께서 오셔서 우리에게 새 언약으로 선포하여 주셨지만.. 예수님께서 승천하시고 사도들이 죽고 난 이후 차츰차츰 하나 하나 없어지게 되더니.. 결국 종교암흑세기에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의 절기가 다 폐하게 되었다~!!

폐해진 절기를 다시 회복시켜 주실 분은 오직 예수님 외에는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친히 새 언약을 세워주셨기 때문에 원래 세워주신 주인이 친히 오셔서 세워주셔야 되는 것이다!!

예언에 따라서 다시 등장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안상홍님께서 모든 3차의 7개절기를 가지고 오셔서!! 우리에게 하나 하나 알려주셨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우리가 기다리던 재림그리스도! 재림예수님인것이다!!

만일 현재도 유월절과 대속죄일을 지키지 않아도 주장한다고 하는 사람이 있다면 !!
그 사람은 하나님의 편에 선자가 아니다!!
그리고 그 사람은 예수님을 진정 사랑하는 자가 아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피 흘려서 희생하시며 세워주신 절기이기 때문이다!!!

댓글 3개:

  1. 좋은 구원의 지식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하나님의 위대하신 사랑과 희생으로 절기를 세워주시고 구원의 축복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 3차의7개절기를 지키지 않는 것은 하나님의 희생을 헛되게 하는 것이며 하나님을 부인하는 행위와도 같은 것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