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일부 기독교계에서는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에 심판주로써 강림하실 것이라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성경의 말씀은 이와 정반대로 예수님께서 다시 이 땅 가운데에 오실 때에는 심판하러 오시는 것이 아니라 불쌍한 우리 죄인들에게 구원을 주시기 위해서 오십니다.
- 히브리서 9장 28절 -
<개역성경>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이와같이 성경에서도 예수님의 재림하시는 문제를 정확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우리를 영원한 구원의 길로 이끌기 위해 예수님께서는 성경의 기록과 같이 분명히 두번째 이 땅에 오십니다.
<쉬운성경>
『그렇기 때문에 그리스도께서는 자신의 몸을 한 번에 드려 많은 사람의 죄를 없애 주신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는 다시 오실 것입니다.그 때는 죄를 없애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리스도를 기다리는 자들에게 구원을 주기 위해 오시는 것입니다.』
<현대어성경>
『 ㄴ) 그리스도께서 많은 사람들의 죄를 제거하시기 위하여 자기 몸을 드려 한 번 죽으신 것입니다. 그리고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에는 우리의 죄 때문에 다시 희생제물이 되는게 아니라 그리스도를 간절히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구원을 주실 것입니다.(ㄴ.사53:12) 』
<공동번역>
『그리스도께서도 단 한 번 당신 자신을 제물로 바치셨습니다. 그러나 ㄴ) 많은 사람의 죄를 없애 주셨고 다시 나타나실 때에는 인간의 죄 때문에 다시 희생제물이 되시는 일이 없이 당신을 갈망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구원을 가져다 주실 것입니다. (ㄴ.사53:12)』구원주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다는 말씀입니다!!
이러한 말씀에 따라 이 땅 가운데 두 번째 다시 새이름을 가지고 오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을 믿고 영원한 구원의 길로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영원한 구원의 길로 인도하여 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