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17일 수요일
생명수 주시는 하나님-성령과 신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나의 영혼의 생명을 위한 물, 즉 생명수를 어디에 가야 받을 수 있을까?
내가 원하는 귀한 보석이 있다고 가정하자.
그 보석을 갖기 위해서는 아무리 많은 돈이 있따 할지라도, 그 보석을 어디서 파는 지를 알지 못하면 그 보석을 가질 수 없다!!!
보석을 갖기 위해 보석가게가 아닌 신발 가게를 간다면? 옷 가게를 간다면? 아니면 화장품 가게를 간다면? 그 곳에서 과연 내가 찾고자 하는 귀한 보석을 구할 수 있을까? 결코 !!! 구할 수 없을것이다!!!
내가 찾고자 하는 보석을 갖기 위해서라고 한다면 반드시 보석 가게에 가야만 하는것이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영혼의 생명수 역시도 근원지가 있다!!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
렘 2 : 13 내 백성이 두가지 악을 행하였나니 곧 생수의 근원되는 나를 버린 것과…
예레미야 선지자의 말씀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성부 시대에는 오직 성부시대의 구원자이셨더 여호와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허락하여 주셨다!!!
그렇다면 성자 시대가 도래된 예수님께서 오신 이후에는 어떻게 바뀌었을까??
여전히 여호와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셨을까?
요 4:13~14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이 물을 먹는 자마다 다시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 7:37 명절 끝날 곧 큰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예수님이 오신 후 즉, 성자 시대가 도래 된 후에는 여호와 하나님을 생명수의 근원이라고 말씀 하신 적이 없다!!
생명수의 근원은 예수님이심을 성경이 증거하고 있다.
그래서 그 사실을 깨달았던 베드로가 영생의 말씀이 계시매 우리가 뉘게로 가오리까(요 6:68)라고 하였던 것이다.
오직 생명수는 하나님이셨던 예수님외에는 주실 수가 없기 때문에 베드로와 제자들은 예수님을 따랐던 것이다.
이렇듯 어느 시대든지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 수 있는 근원지는 하나님이셨다! 하나님 외에는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 수 없다!!!!!!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시대는 성령 시대이다.
성령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역시도 생명수를 받아야만 한다. 그렇다면 성령시대인 현 시대에는 예수님께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셨을까??? 단연코 아니다!!!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나님께서는 요한계시록을 통해 마지막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허락하여 주신다고 하셨다.
그러면 성령과 신부께서는 우리에게 어떠한 모습으로 오셔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허락하실까??
2000년 전 예수님 오셔서 친히 우리에게 ‘나의 한 그 말이 마지막날에 저를 심판하리라(요 12:48)’고 말씀하셨고, 요한계시록에 기록된 재림의 모습을 살펴보면
계 19:11~16 백마와 탄자가 있으니…그 이름은 하나님의 말씀이라 칭하더라…
요 1:1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요 1: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2000년 전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허락해주신 예수님께서 다시 한번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생명수를 허락하실 것을 우리에게 알려 주신 것이다.
렘 23:24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는 천지에 충만하지 아니하냐
하나님은 영으로는 온 우주에 충만하신 분이시다!!!
그런 하나님께서 친히 육체로 다시 한번 오시어서 영생의 말씀으로 친히 증거해주셔야만 하는 것이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고통을 무릎쓰고 죽음도 두려워 하지 아니하며 이땅 가운데 친히 성육신 하셔서 생명수를 허락해주시는 하나님 우리가 단지 자녀라는 이유만으로 하늘 아버지 어머니께서 당하시는 고통과 위대한 희생에 영원한 감사를 드립니다.
답글삭제생명수받으러 나아오라고 애타게 외치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음성이 들리는 것만 같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