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8일 목요일

땅의 예루살렘과 하늘 예루살렘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김주철/안증회/안상홍증인회)는 성경의 예언따라 임하신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는 진리교회입니다.
땅의 예루살렘과 하늘 예루살렘이 등장하는데 땅의 예루살렘은 옛 언약(모세 율법)이요. 하늘 예루살렘은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의 도성이요 하나님의 도성입니다.
성경은 새 언약인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새 언약을 받아들이고 영접하기 위해서는 성령 시대 구원자로 오신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셔야 합니다.


하늘예루살렘되신 우리 어머니♥


성경에는 땅의 예루살렘과 하늘 예루살렘이 있습니다.
땅의 예루살렘은 지금의 팔레스타인 지방에 있는 예루살렘을 가리킨다. 옛언약의 중심은 땅의 예루살렘이었습니다.
그러나 새언약은 하늘 예루살렘이 중심입니다.

[히브리서 12장 22절]
너희가 이른 곳은 시온 산과 살아 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과 천만천사와…

하늘의 예루살렘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하늘 예루살렘 성전이라 하면 이 땅의 예루살렘처럼 벽으로 이루어진 건물을 상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하늘 성전은 하나님을 가리킵니다[계 21:22]
사도 바울은 성령에 감동하여 새 언약의 중심인 하늘 예루살렘 성전에 대해 다음과 같이 증거 하였습니다.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

새언약의 자녀들은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 즉, 하늘 어머니의 자녀가 되는 것입니다.

[갈라디아서 4장 28~31절]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그러나 그 때에 육체를 따라 난자가 성령을 따라난 자를 핍박한 것같이 이제도 그러하도다 그러나 성경이 무엇을 말하느뇨 계집종과 그 아들을 내어쫓으라 계집종의 아들이 자유하는 여자의 아들로 더불어 유업을 얻지 못하리라 하였느니라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아직도 많은 사람들의 마음이 땅의 예루살렘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땅의 예루살렘은 예수님 이전의 옛 언약, 즉 모세 율법 신앙의 중심일 뿐입니다.
지금은 오히려 종교와 민족 분쟁으로 얼룩져 있지요.

새언약의 백성이요.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한다면 하늘 예루살렘을 반드시 찾아 합니다.

이런 새 언약을 받아들인 성도가 바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입니다.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하늘 예루살렘 되신 하늘어머니를 영접하며 어머니를 부르며 어머니를 그리워 합니다.
바로 이들이 새 언약안에 거하는 참 하나님의 백성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2장 17절]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이처럼 용[계12:9사단마귀]과의 싸움을 벌일 진정한 하나님의 백성들은 여자의 남은 자손으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바로 어머니의 자녀들만이 마지막 구원의 백성이요.  하나님의 택하신 백성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댓글 3개:

  1. 어머니의 자녀 삼아주시고 새언약안에 거하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게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땅의 예루살렘을 찾으며 복을 간구하는 사람들이 너무 안타깝네요..세상에서 방황하던 이 자녀를 하나님의 백성으로 축복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 구원받을 백성들을 가리켜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고 말씀 주십니다.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다면 '자유하는 남자의 자녀니라'고 하셨겠죠.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