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7일 수요일

[2012년 월간중앙 7월호]-특종★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②


저희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김주철/안증회/안상홍증인회)는 성령시대에 등장하시는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는 진리교회입니다.
성령시대 등장하시는 어머니하니님께서 우리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고 외치고 계십니다. 이 시대 구원자로 오신 하늘어머니에 대한 기사가 2012년 월간중앙 7월호에 소개 되어 있습니다!^^



세계인이 주목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어머니'가 있어 우리는 행복합니다"

"어머니 하나님도 계시다"고 믿는 교회가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하나님이 한 분이 아니라 '아버지·어머니' 두 분이라고 주장한다. 이 교회는 '동방의 땅끝' 한국이 모태이며, 전 세계 120여 개국에서 선교활동을 벌인다. 1964년에 첫 교회가 설립된 지 선교 48년째에 접어든 현재 소속 교회는 2200여 개, 신자는 약 175만 명이다.
-월간중앙 특별취재팀-




월간중앙에서 말하는 어머니하나님


《월간중앙 134p참고》
  "하늘에계신 우리 아버지여/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나라이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신약'마태복음'6장9~13절)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고 예수 그리스도가 직접 가르쳤다고 성경에 기록된 '주기도문'이다. 천주교든 개신교든 기독교인이라면 누구든 일요일마다 암송하는 '주기도문'의 첫머리다. 그런데 이 기도를 듣는 객체는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다. 여기서 한 가지 궁금증이 인다. 왜 하나님은 남성일까?
  "아버지는 한 분뿐이시니 곧 하나님이시로다"(신약 '요한복음'8장41절)
  "하나님도 하나이시니 곧 만유의 아버지시라"(신약 '에베소서' 4장 6절)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은 한 분이며 유일신이라고 믿는 신앙의 근거다. 그러나 "어머니 하나님도 존재한다"고 주장하는 교회가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그 주인공이다. 김 목사는 "이 성경 구절은 '아버지로서의 하나님이 한 분'이라는 사실을 강조했을 뿐이지 하나님이 아버지밖에 없다는 뜻이 아니다"라고 설명한다. (생략)

《월간중앙 136p참고》
  '아버지 하나님'만 있다고 믿어온 기성 교회에 '어머니 하나님'이란 존재의 주장은 충격적이다. 창조주를 남성 형상의 '아버지 하나님'으로만 아는 기존의 상식을 뒤엎는 여성 형상의 ' 어머니 하나님'이 낯설기 때문이다. 그러나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 본연의 뜻을 이해하면 의문이 쉽게 풀린다"고 설명한다.
  창조주는 세상의 많은 피조물 가운데 유독 사람만큼은 자신의 모습을 본떠서 만들었다. 성경을 잘 알지 못하는 이들도 자주 들어 귀에 익숙한 에덴동산 아담과 하와의 창조과정을 살펴보더라도 하나님은 스스로를 '우리'라고 지칭하며 자신의 형상을 따라 아담 부부를 만들었따고 기록했다. 남성 형상인 아버지 하나님의 모습으로 아담을 빚고 여성 형상인 어머니 하나님의 모습으로 하와를 만들었다. 이처럼 어머니 하나님은 성경의 첫 장부터 등장한다.


《월간중앙 137p 상자안 참고》

하나님의 교회가 말하는
어머니 하나님의 성경적 근거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에 제기 되는 반론이 만만치 않다. ‘아버지 하나님만이 유일하게 존재할 뿐이며, 성경에 그렇게 나와 있다는 것이 기성 교회의 주장이다. 그러나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근거를 들어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어머니 하나님도 분명히 존재한다고 주장한다.
하나님의 교회는 어머니 하나님존재의 근거로 성경 첫머리에 해당하는 구약 창세기’ 126~27절을 첫 번째 예로 든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26)”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27)“라는 대목이다.
이 교회는 26절에세 하나님이 사람을 만들 때 가 아니고 우리를 내세웠다는 데 주목한다. 27절에서처럼 하나님이 자기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했는데 남자와 함께 여자를 만들지 않았느냐는 근본적 질문을 제기한다. 일반인들의 귀에도 익숙한 에덴동산의 아담과 하와도 이렇게 만들어졌다고 한다. 아담은 아버지 하나님의 모습이고, 어머니 하나님의 모습이 하와라는 얘기다.
또 하나 드는 성경 속의 근거가 신약 갈라디아서’ 426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이 또한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명확하게 증거했다고 하나님의 교회는 해석한다.
성경의 말미인 신약 요한계시록’ 22장에는 인류에게 오라고 부르며 값없이 생명수를 주는 성령과 신부가 등장한다. 17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로 시작하는 대목이다. 이 또한 이 교회에서는 어머니 하나님존재의 증거로 내세운다. 여기서 성령은 당연히 아버지 하나님을 가리킨다. 문제는 신부가 누구이냐다. 여기서 신부는 한자로 新婦, 영어로 bride, 성령은 성부, 성자와 동일한 아버지 하나님이고, 그의 신부는 어머니 하나님이라고 하나님의 교회는 해석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말하는 또 다른 근거로 구약성경의 원전에 해당하는 히브리어 성경을 든다. 히브리어 구약성경에는 하나님을 하나같이 단수 명사 엘로아흐(Eloah)’가 아닌 복수 명사 엘로힘(Elohim)’으로 표현한다. ‘엘로힘구약 성경 39에 걸쳐 2500회 이상 등장하는데, 이는 하나님이 복수임을 뜻한다는 주장이다.
그럼에도 문제는 남는다. 성경 속에 아버지 하나님이라는 호칭이 무수히 등장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하나님의 교회는 오히려 이것이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방증한다고 해석한다. ‘어머니 하나님이 있기에 이와 구분하려고 아버지 하나님이라고 불렀다는 말이다.





저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증회/총회장김주철/안상홍하나님)은 월간중앙에 실린 보도와 같이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성경에 기록된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가까운 하나님의교회 방문이나 http://www.watv.org/로 접속해주세요

댓글 6개:

  1. 세계가 인정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가 인정하는 어머니 하나님! 너무 보기좋습니다.^^

    답글삭제
  2. 와우-역시 사람이 세운 교회라면 무너질터이나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이기에 절대 무너지지 않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든 남자와 여자....너무도 명백한 성경구절이 첫장부터 끝장을 장식하나 세상사람들은 알지 못하니 너무 안타깝네요..

      삭제
  3. 세계가 주목할만 하군요...ㅎ멋져요~

    답글삭제
  4. 어머니하나님은 성경에 분명히 알려주고 계시네요^^

    답글삭제
  5. 이렇게 확실하게 성경은 어머니를 증거하고 있는데,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할까요..
    모두가 어머니 품으로 돌아왔으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