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3일 월요일

오시겠다던 약속대로 두번째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어머니하나님]


나는 이미 왔습니다 …
I have already come!!


다시 오시겠다던 약속 따라 이 땅에 오셨습니다.
재림그리스도의 출현은 성경에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초림 예수님을 멸시 했던 것처럼 재림 예수님 또한 멸시하고 있습니다.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요14:18)

그는 이 땅에 다시 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1918년 추운 겨울날 그는 약속대로 이 땅에 두 번째 오셨습니다.

그의 나심은 처음보다 더 고요했습니다. 아무도 그가 그렇게 오리라고 생각지 못했습니다.

1948년 서른 살의 그는 처음 오셔서 알려주셨던 것다시 알려주기 시작했습니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요6:54)

"이것(유월절 떡)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이 잔(유월절 포도주)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그는 처음 왔을 때보다 더 힘든 석수일을 했습니다. 손마디와 어깨에 고된 흔적이 남았습니다.

사람들은 그가 처음 왔을 때보다 더 멸시했습니다.

사람들은 그가 하나님이 아니라고 합니다.

지금도 사람들은 하늘을 바라보며 그의 재림을 기다립니다.

그러나 그는 하나님의 비밀이기에 사람이 지혜로는 알아볼 수 없습니다(골2:2).

성경을 보면 그가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왔습니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사25:6-8)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사25:9)


다시 오시겠다던 약속대로 다시 오신 안상홍님!!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오신 재림그리스도, 재림예수님이십니다!!!

댓글 1개:

  1. 죄인인 우리를 구원하시려 친히 고난 당하시고 사라졌던 안식일과 유월절을 비롯한 3차7개절기로 영원한천국으로 인도하여 주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