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4일 화요일

★주의★ 헛된경배 !!!!!!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예수님께서는 2000년전 오셔서 그 당시 종교지도자들이었던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에게 헛된 경배를 하신다고 말씀하셨다.

마태복음 15장 7~9절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예수님께서는 자칭 하나님을 믿노라 했던 그 당시 종교 지도자들을 외식한다고 하셨다. 여기서 외식(外飾)은 겉과 속이 다름을 의미한다.

겉으로는 하나님을 믿노라.. 하나님의 선지자다 !! 라고 위장하고 있지만 그 속은 하나님의 계명은 온데간데 없고 사람의 계명으로 가득차 있다고 말씀주셨다.
무섭지 않은가? 하나님의 선지자 노릇하면서 사람의 계명을 가르친다고 하니.. 가히 선지자로서 해선 안되는 행동이다.

비단 저 말씀은 2000년전 당시에만 해당되는 말씀이 아니다!!!
현 시대에도 자칭 하나님의 선지자라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계명(율법)은 지킬 필요가 없다 ! 또는 폐지되었다고 주장하며 지키지 않고 사람의 계명을 가르치고 있다는 것이다!!!
어찌 하나님의 분에서 벗어날 수 있으랴....안타깝기 그지 없다!!

사람의 계명은 바로 성경에도 없는 크리스마스, 일요일예배, 추수감사절, 맥추감사절 등이 되겠다!! 이런 것은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계명(율법)이 아니다!!!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계명은 안식일, 유월절 등의 3차 7개절기, 머릿수건규례, 침례다!!!! 이것 외에 하나님을 믿노라하면서 지키고 있다고 한다면.. 그것은 바로 사람의 계명으로써 예수님을 헛되이 경배하고 있다는 증거인 것이다!!

성경을 통해 정확하게 분별하시길 바랍니다!!!!!
예수님께서 완성시켜 주신 율법!! 새 언약이 있음을 아셔야 할 것이다(마5:17).

댓글 2개:

  1. 경배를 하되 헛된 경배는 하지말아야겠어요~! 말그대로 헛된 것이잖아요. 아무런 소용이 없는 헛 경배!

    답글삭제
  2. 사람의 계명은 헛된 경배라는 사실도 모른채 열심히 신앙생활(?)하는 사람들이 너무 안타깝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