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9일 목요일

이단의 기준은? [안상홍증인회/하나님의교회]






이단을 정하는 기준에서 무엇을 중시해야할까요??

2000년전 이 땅에 구원주러 오셨던 예수님께서는 유대인들에게 이단으로 낙인 찍혔고 결국 하나님을 믿노라고 외쳤던 유대인들의 의해 십자가에 죽임을 당하셨습니다.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이단으로 내몰고 십자가에 못 박았던건 유대인들의 생각 속에 그리스도는 하나님으로써 구름타고 오시리라 믿었습니다.
구약의 예언에 따라 오시리라 한 그리스도, 구원자!!
그들이 기다렸던 메시야를 알아보지 못한 유대인들.. 결국 예수님을 이단으로 내몰고 십자가형에 처하게 내몰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과거의 역사를 현 시점의 기독교인들도 잘 상기해야합니다.

자신의 틀에 맞추어 하나님을 섬기고 있지는 않은지 또한 자신의 생각대로 이단의 기준을 만들고 있지는 않은지!!

이단의 기준은 오직 성경이여야 하며 또한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것외에 다른 것을 섬기게 되면 그것이 이단입니다.

갈라디아서 1장 6~8절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베드로후서 2장 1~3절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어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여럿이 저희 호색하는 것을 좇으리니 이로 인하여 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 것이요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 심판은 엣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하느니라

사도 바울과 사도 베드로는 예수님께서 알려주지 않은 다른 복음과 지은 말을 가지고 가르치면 그것이 이단이라고 하였습니다.
다른 복음은 예수님께서 알려주지 않은 복음 ~!! 바로 일요일, 크리스마스, 십자가, 추수감사절, 맥추감사절 등이 바로 다른 복음이 되겠습니다.
아주 무서운 일이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다른 복음을 버젓이 교회안에서 지켜지고 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지은 말로써 예수님께서 승천하시고 난 이후 ~ 예수님께서 일요일에 부활하셨기 때문에 부활의 기념으로 주일(일요일)을 지켜야 한다고 거짓말까지 서슴치 않고 행하고 있으니~ 어찌 안 무서울 수 있을까???

이단의 판단은 각자의 몫이다~!!!

 예수님을 믿는다면 성경을 봐야한다! 그래야 예수님께서 행하신 내용을 알고 따를 수 있지 않겠는가?


댓글 2개:

  1. 성경을 안보고서야 어찌 하나님의 가르침을 알 수 있을까요? 하나님의 기준으로 보았을때 이단은 일요일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곳이저주받을 다른복음! 절대적 이단이지요!

    답글삭제
  2. 진리와 변경된 진리를 구별하셔서 많은 축복 받으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