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25일 목요일

한류로 들끓는 전 세계!!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이 시대를 구원하러 오신 성령과 신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현재 전 세계에 복음이 전파되어 150여개국 나라에 2200여개 교회가 설립되어 있고 국내에는 400여개 교회가 세워져 있습니다.





세계로 세계로, 점점 멀리, 점점 거세게 ‘한류(韓流)’가 흐르고 있다. 
얼마 전, 한국 가수들 때문에 문화예술의 중심지 프랑스 파리에서 난리가 났었다는 뉴스를 보았다. 15분 만에 한국 가수들의 공연 티켓이 매진됐고,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은 한 번 더 공연해달라고 시위까지 할 정도였다. 공연장에는 전 세계 8천 명의 팬들이 몰려와 눈물을 흘리며 열광했다. 어제는 미국 LA 할리우드 코닥극장과 뉴욕 센트럴파크에서 한류 팬들이 공연을 해달라며 같은 시간과 장소에서 일제히 같은 행동을 하는, 이른바 ‘플래시몹’ 이벤트를 열었다고 한다. 그야말로 한류열풍을 실감케 했다.


K-POP뿐 아니라 기쁜 소식이 또 있다.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지가 평창으로 결정됐다는 낭보다. 한국은 IOC위원들을 매료시키며 유치전을 펼쳤던 독일 뮌헨과 프랑스 안시를 압도적인 표차로 누르고 승리를 이끌어냈다. 역대 IOC 올림픽 개최지 1차투표 사상 최다득표다. 겨울스포츠의 원조인 유럽을 제쳤다는 데도 큰 의미를 부여할 만하다. 대한민국은 이번 동계올림픽 개최지로 결정됨에 따라 하계올림픽, 월드컵 축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까지 4대 국제스포츠 이벤트를 모두 개최하는 네 번째 국가로 기록됐다. 대한민국, 정말 대단하다.



세계가 한국의 매력에 푹 빠졌다. 세계가 한국을 주목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여간 기분 좋은 일이 아닐 수 없다.



기독교신앙에 있어서도 지금은 한국이 중심이다. 재림 예수님께서 한국에 오셨고, 어머니 하나님께서 한국에 계시기 때문이다. 해외 1500여 하나님의 교회 소속 성도들은 한국 방문을 최고의 소망으로 꼽는다. 기독교의 원조인 서양에서 한국으로 성경을 배우러 온다. 정말 이상하지 않은가? 이 신선하고도 기이한 현상에 대해 언론사 기자들도 궁금해했다. 월간중앙, 월간조선에서는 한국으로 외국인 성도들이 몰려오는 현상을 필두로 하나님의 교회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여기- http://www.watv.org/special.html 에서 확인하십시오.

댓글 3개:

  1. 자꾸만 한국으로 날아드는 구름같은 해외성도들! 세계가 어머니하나님을 보고 놀라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2. 동방땅끝 작은나라 대한민국이 집중되는 이유가 무엇일까?
    바로 어머니하나님께서 대한민국에 친히 오셨기때문이다.

    답글삭제
  3. 요즘은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가 대세라고들 하죠? 원더플 코리아~!!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