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31일 수요일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계시록 19장 7~9절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또 내게 말하되 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라 하기로


어린 양의 혼인 잔치가 예비가 되고 또 그에게 아내가 예비되었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아내는 세마포를 입었는데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며 .. 그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은 복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무슨 뜻일까요?

어린 양은 아시다시피 예수님이십니다(요 1장 29절).
예수님의 혼인잔치에 대해 말씀하고 계십니다. 2000년 전 예수님은 결혼 하지 않으신 채 하늘로 올리우셨습니다.
그럼 이 말씀은 모순일까요? 그것은 아닙니다!!

이 계시록은 사도요한이 예수님의 계시를 받아 쓴 예언의 글로써 현재 이루어진 일들을 미리 작성한 것입니다.
여기서 예수님은 초림 예수님이 아니라 다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재림 예수님이 등장하실 때에는 홀로 등장하시는 것이 아니라 그의 아내와 함께 등장할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럼 재림 예수님과 함께 등장하시는 아내는 누구일까요?

계 21장 9절…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라 하고…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어린양의 아내, 신부!를 하늘 예루살렘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늘 예루살렘은 누구일까요?

갈 4장 26절 오직 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을 누구라고 하였나요?
우리의 어머니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계시록 19장에 혼인 잔치는 재림 예수님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신부이자 아내되신 어머니 하나님의 혼인이 기약되어 있음을 예언하고 있는 것입니다.

딤전 6장 15절 기약이 이르면 하나님이 그의 나타나심을 보이시리니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때가 되면 하나님의 모습을 우리에게 나타내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예정하신 때가 되어 현재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등장하시어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고 계십니다!!

또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베푸시는 잔치에 청함을 받는 자들은 복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되길 원하신다면 반드시 이 시대에 등장하신 어머니 하나님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2000년 전 하나님이시지만 아들의 모습으로 오셨던 예수님처럼 이 시대에 육신쓰고 오시었습니다.

모든 성경의 예언에 따라오신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시어 큰 복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3개:

  1. 예언따라 자녀들에게 그 가슴속에 있는 사랑을 주시려 친히 임하신 어머니하나님... 진정으로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어머니를 만나서 생명을 얻을 수 있어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혼인잔치가 이루어 져야만이 자녀에게 생명이 주어집니다.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기 위해서 어머니께서 육체옷 입고 이땅에 임하셨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