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6일 화요일

널리 전파되어야할 이름-예수님의 새이름

  •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는 성경에 비밀이신 성령과 신부를 믿는 진리교회입니다.
  • 2000년전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진리가 종교암흑세기를 거쳐 다 말살됨으로 말미암아 친히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것이 성경에 예언되어있습니다.
  • 예수님께서는 성령시대에 임하실때 예수님의 이름이 아닌 새이름으로 임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오늘날 많은 하나님을 믿노라고 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교회를 나가지 않는 사람 역시도 "예수님"이라는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다.

이렇듯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알고 있다는것은 2000년전 오신 구원자 예수님께서 많은 기적과 이적을 행하시고 많은 선을 행하시는 모습을 보여주셨기 때문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예수님께서 행하신 복음이 세상 만방까지 알려져야 할 것이 성경에 예언되어 있기 때문이다.

[마24:14]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막16:15]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28:20]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이처럼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행하신 모든 업적들을 세상 만민에게 알릴 것을 말씀해주셨습니다.  예언의 말씀과 같이 오늘날 현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에게 있어서 2000년전 예수님의 존재를 알지 못하는 이는 거의 없습니다.
부처를 믿는 사람도 알라를 믿는 사람도 마호매트를 믿는 사람 역시도 모두 예수님의 존재를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에는 성자시대 구원자였던 예수님 뿐만 아니라 성령시대 구원자가 등장할 것을 알려주고 계십니다.

[마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아들성령이름으르로 세례(침례)를 주고

이 말씀을 통해서 하나님의 이름이 세가지가 된다는 사실을 알 수가 있습니다.
바로 성부시대 구원자였던 아버지의 이름인 여호와하나님의 이름과 성자시대 구원자였던 아들의 이름인 예수님과 또 성령시대 구원자인 성령의 이름이 존재 할 것을 성경은 기록해 주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성령의 이름은 성령이다! 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더러 있습니다. 그러나 성령의 직함이지 이름이 될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성령시대 구원자인 성령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성경에서 정확하게 이름을 기록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성경에서는 다시 오실 재림그리스도에 대해서 정확하게 예언주고 있습니다.

먼저,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실 재림그리스도 출현에 대한 성경구절을 보겠습니다.

[히9:28] 이와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이처럼 그리스도이신 예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첫번째와 동일한 모습으로 두번째 등장하실 것을 예언하여 주셨습니다.

그럼 이제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시는 성령의  이름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계3: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세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이 말씀을 통해서 나의 새이름이 존재함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나라고 하신 주체자는 누구일까요?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왜냐하면 요한계시록은 예수그리스도의 계시로써 기록된 책이기에 예수님이십니다. 그럼 종합해서 보자면 예수님의 새이름이 존재 할 것을 알려주고있습니다.

[계2:1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돌을 줄터인데 그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하셨다고 하셨는데 [벧전2:4 산돌이신 예수...]를 살펴보면 역시나 돌 역시도 예수님을 표상하고 있습니다. 두 구절의 내용을 살펴 보면 예수님의 새 이름이 있을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또 다른 이름이 존재 할 것을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새 이름은 언제 쓰여지게 될까요?
2000년전 성자시대가 아니라 바로 우리가 살 고 있는 현 시대! 성령시대에 역사하실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입니다.

성경에서는 성자시대 구원자의 이름이 널리 전파 될 것을 예언주고 있었습니다. 성경의 예언주신 예수님의 말씀처럼 전세계에 있는 사람들은 예수님의 이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제 때가 되어 현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들은 예수님만을 부르짖고 외칠것이 아니라 성경에 예언되어있는 재림그리스도 이시며 성령시대 구원자되신 예수님의 새이름을 영접해야합니다. 2000년전과 동일하게도 새이름 역시도 영접하는 자만 영접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새이름으로 오시는 그분을 어떻게 알아 볼 수 있을까요?

[요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에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우리는 성경을 통하여 성경에 증거되어있는 구원자를 알아볼 수가 있고 영접할 수가 있게 되는것입니다.
오직 성경을 통하지 않고서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시는 새이름을 알아볼 수가 없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를 영접하셔야 복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2000년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은 종교암흑세기를 거쳐서 모두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그럼 이 시대에 새이름으로 오시는 재림그리스도께서는 없어진 진리 새언약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이렇듯 성경에 예언을 따라 오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또한 이제는 예수님의 이름이 아닌 새이름이 널리 전파되어야할 시점입니다.
성경에 예언된데로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의 이름이 전세계에 퍼지게 되었고 성경을 믿고 영접한 그들은 성령의 감동이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왜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성령시대 구원자인지 알기 위해서는.. 반드시 성경을 봐야 합니다.
더욱 궁금한것 있고 알고 싶으시다면 가까운 하나님의 교회를 방문하여 성경을 통해 해갈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1개:

  1. 성령시대에 새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 부디 우리는 2000년전과 같은 실수를 범해서는 아니 될것입니다
    성경을 통하여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심을 살펴보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