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5일 수요일

동방에 오신 그리스도[나는 이미 왔습니다/안상홍님]



나는 이미 왔습니다!!
I have already come!!


그리스도도 구원에 이르게 하기위하여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 9:28)

예수님은 이스라엘 나라 베들레헴에 오셨습니다.미 5:2

두 번째 나타나시는 그리스도어느 나라에 오실까요?



나는 이미 왔습니다. 동방에 오신 그리스도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계 7:2-3)

하나님의 인을 치는 구원의 역사가 해 돋는 동방에서 시작된다는 것은 그리스도동방에 오신다는 의미입니다.

동방에 다시 오신 그리스도사람의 모습으로 등장하셨습니다.

“내가 동방 …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것이라” (사46:11)

하나님께서 먼 나라 동방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구원의 모략을 이루십니다. (사41:1-4)

그렇다면 요한이 밧모섬에서 본 먼 동방은 어느 나라일까요?


동방의 땅 끝 나라는 대륙의 끝에 위치한 대한민국입니다.

“너희가 동방에서 여호와를 영화롭게 하며 땅 끝에서 부터 … 의로우신 자에게 영광을 돌레세 하도다” (사24:15-16)


성경의 예언에 따라 동방 땅 끝 대한민국에 등장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나는 이미 왔습니다.



성경에는 그리스도께서 다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야 함을 여러 선지자를 통해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는 동방에 오실거라고 약속하셨습니다.
그 약속을 따라 동방 땅 끝인 대한민국에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십시오!!!

댓글 2개:

  1. 동방땅끝나라 대한민국에 구원주시러 오신 안상홍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밧모섬에서 동방 땅끝나라 대한민국~ 볼때마다 신기하네요..이런것이 성경에 예언되어 있다는 사실에 또한번 놀랍니다. ^0^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