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0일 월요일

보이지 않으므로 믿을 수 없는 하나님??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은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그 존재를 믿을 수 없다!! 눈에 보이는 것만 믿을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사람들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은 너무나도 많다!!





예를 들어서 지구가 자전과 공전을 하는데 그 자전과 공전을 눈으로 볼 수 있는가?
지구는 엄청난 속도로 자전과 공전을 한다. 지금 이 순간에도 물론 자전과 공전을 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을 직접 보거나 움직이는 속도를 직접 느껴본 적이 있는가? 사실 그 모습을 실제로 보거나 그 속도를 느끼면서 사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것을 증명한 과학자들 역시도 보거나 느껴본 적은 없지만 간접적인 증거들을 통해 설명할 뿐이다.
이렇게 자전과 공전이 눈에 보이지 않고 느껴지지 않는데.. 이것 역시도 눈에 보이지 않으니 지구는 자전과 공전을 하지 않는다고 주장할 수 있는가???

이처럼 사람의 육안으로 볼 수 있는것은 매우 제한적이다.
사람의 육안으로는 작은 미생물이나 소립자의 세계를 볼 수 없으며 멀리 떨어져 있는 우주 세계를 볼 수 없다. 다만 현미경이나 망원경을 통하여 제한적으로 볼 수 있을 뿐이다. 이처럼 제한된 세계에 살고 있으면서 마치 모든 것을 아는 것처럼 !!! 하나님이 없다고 단정 지을 수 있다는 말인가?? 그것은 자신의 어리석음을 스스로 나타내는 것에 불과하다(시 53편 1절).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존재 여부는 눈으로 느끼는 것이 아니라 성경의 증거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존재 여부를 알 수가 있다(요 5장39절, 사 41장 21절-23절). 우리가 우주세계와 미생물의 세계를 볼 때 망원경과 현미경을 사용해서 보는 것처럼 !! 성경이 망원경과 현미경 같은 역할을 하여 하나님의 존재를 정확하게 알려주고 있다!!

댓글 3개:

  1. 제한적인 시력과 청력, 모든 것이 제한적인 사람이면서 느껴지지않고 보이지않는 것은 다 믿지 않는 것은 너무도 어리석은 행동이죠~

    답글삭제
  2. 보이지 않는다고 왜 믿지 못하죠? 이해를 못하겠네요..ㅎ 그런 논리라면 지구내부에 내핵이 존재한다는것도 믿지 않아야 되는것 아닌가요? ^^;; 한번도 직접 본적이 없으니까..ㅋ

    답글삭제
  3. 영적 망원경인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존재를 발견하고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