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0일 월요일

유월절의 예언과 예언성취!!! [하나님의교회/예수님]


구약 이스라엘 백성이 애굽에서 나와 광야 40년을 걸었던 역사가 있다.
광야 40년 역사는 장차 복음시대 2000년간 이루어질 사건으로 보이신 것이다.
그러므로 매우 중요한 문제라 하겠다.

먼저 애굽에서 노예생활하고 있던 이스라엘 백성들을 유월절 지키게 하심으로 출애굽했던 역사는 거울로서, 장차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심으로 죄의 종노릇하던 우리를 해방시키는 것으로 실상이 된다.

또 시내 광야에 나와 제 2년에 유월절 지킨 것이 거울이되고(민 9장 1-14절), 예수님께서 승천하시고 난 이후 사도들이 새 언약으로 유월절 지키는 것으로 실상이 된다.

또한 이스라엘 백성들이 광야에서 나온 후 가나안 들어가기 전에 여리고 맞은 편에서 유월절을 지키고 가나안 가게 된것은 복음시대에 마지막 하늘 가나안에 들어가기 직전에 유월절이 등장하고 남은 자손들이 유월절을 지킴으로 예언이 성취될 것이다!!!

그러므로 애굽에서 이루어진 유월절은 모세로 말미암아 육신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애굽에서 광야로 인도하사 장래 일의 거울로 비추어 주신 것이며, 예수께서는 제자들과 마지막 유월절을 지키시고 십자가를 지심으로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믿음의 광야로 인도하사 실상이 되게 하신 것이다.


유월절은 우리가 하늘 가나안인 천국에 들어가기 위한 아주 중요한 절기라 할 수 있겠다.
그러나 이러한 중요한 절기인 유월절의 가치도 모르고 그에 따르는 하나님의 모략과 뜻도 모르면서 유월절 그까짓것 지키지 않아도 예수님 믿으면 천국 간다고 주장하는 자들은 결단코 천국 문앞도 구경하지 못 할 것이다!! 왜냐하면 천국은 예수님을 믿는다고해서 가는 천국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가 천국에 가는 것이 때문이다(마 7장 21~23절).

댓글 2개:

  1. 오늘 이 시대에 1600년동안 지키지 못했던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하늘 가나안인 천국이 눈앞에 다가왔음을 깨달아야 합니다. 모두가 새언약 유월절을 지킴으로 천국에 입성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를 바란다.

    답글삭제
  2. 반드시 구원받을 백성은 유월절을 지키고 천국에 들어가게끔 되어있습니다. 그만큼 유월절은 우리에게 있어 아주 중요한 의미를 지닌 날이라는 겁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