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4일 토요일

영적 가뭄든 현 교회!!! 영적 생명수는 누가 주시는가?




사람의 몸의 70%가 물로써 이루어져있는데 이 물이 1~2%만 부족해도 심한 갈증을 느끼고 5%가 부족하게 되면 혼수 상태에 빠지게 되며 10%가 부족하게 되면 결국 사람은 사망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렇듯 우리의 육적 생명을 이어가는 데 있어서 물은 생명 그 자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렇게 육적 생명을 이어가는데 물이 필요하듯 영적 생명을 이어가는 데도 생명수가 필요합니다.

지금 현재 지구촌 교회에서는 영적인 가뭄이 들어있습니다. [암 8:11]
유럽의 교회들은 술집으로 변경 되어 있고 미국의 교회들은 말초적인 방법과 자극적인 방법으로 성도들을 붙잡는 추세 입니다.

그렇다면 영적으로 갈급하고 방황하는 현대인들이 왜 교회를 떠나는 것일까요?

그것은 교회가 생명수를 주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같은 영적 가뭄의 시대에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계 22:17] 성령신부가 말씀하시기를 …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그런데 이 말씀에 대해 현재 종교 지도자들은 신부가 ‘교회’ 혹은 ‘신도’ 라고 주장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해 영적인 기갈로 허덕이는 교회신도는 결단코 생명수직접 줄 수 없습니다!!!

2천년전에도, 인류가 영적 가뭄이 들었을 때 생명수를 주셨던 분은 육체로 오셨던 하나님(예수님)이셨습니다.
현재도 2천년 전과 동일하게 하나님께서 동일하게 육체로 오셔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십니다!!

성삼위일체에 따라 성령은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럼 신부는 누구일까요?
신부하늘 예루살렘이라고 하였습니다.[계 21:9-10]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 하나님이심을 사도바울은 증거하고 있습니다[갈 4:26]

부디 성령과 신부의 대한 내용을 면밀히 연구하시어 생명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땅에 우리의 영적 생명을 위해 오신 분이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어머니 하나님 영접하시어 많은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5개:

  1. 영혼이 생명을 유지하고 구원에 이르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생명수 하나님이 아니고선 주실수 없음이 분명하네요..^^

    답글삭제
  2. 어느 누구도 부인할수 없는 어머니 하나님. 볼때 마다 확신이 듭니다. ^^

    답글삭제
  3. 생명수는 오직 하나님만이 주실수 있지요~ 오직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

    답글삭제
  4. 영적인 기근에 시달리는 영혼들에게 시원한 생명수를 내려주신 하늘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5. 성경은 너무나 명백하게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는데 믿지 못 한다면
    2천년 전 종교지도자들과 마찬가지로 멸망에 이를 것입니다.
    어머니 하나님를 믿고 영생의 축복을 받으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