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4일 토요일

떡과 포도주만 먹으면 유월절 ??? [하나님의교회/유월절/패스티브닷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김주철목사)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진리 교회입니다.
종교암흑세기동안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이 다 폐지되었습니다.
2천년전 새 언약을 세워주신 생명의 규례를 다시 예수님께서 오셔서 회복하여주실 것이 성경에 예언되어 있습니다.(히9:28)
성경에 예언따라 이 시대에 등장하시어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의 규례를 회복하여 주신 안상홍님께서 바로 2천년전의 예수님이시요, 재림예수님이십니다!!





 
 『출처 : 패스티브닷컴』


어떤 사람들은 날과 상관 없이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신 것이라고 주장한다.
아무 날에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기만 하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일까?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 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장 17~28절)


무교절의 첫날 곧 유월절 양 잡는 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여짜오되 우리가 어디로 가서 선생님으로 유월절을 잡수시게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하매 예수께서 제자 중에 둘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성내로 들어가라 그리하면 물 한 동이를 가지고 가는 사람을 만나리니 그를 따라가서 어디든지 그의 들어가는 그 집주인에게 이르되 선생님의 말씀이 내가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먹을 나의 객실이 어디 있느뇨 하시더라 하라 그리하면 자리를 베풀고 예비된 큰 다락방을 보이리니 거기서 우리를 위하여 예비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나가 성내로 들어가서 예수의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마가복음 14장 12~16절)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여짜오되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이르시되 보라 너희가 성내로 들어가면 물 한 동이를 가지고 가는 사람을 만나리니 그의 들어가는 집으로 따라 들어가서 그 집주인에게 이르되 선생님이 네게 하는 말씀이 내가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먹을 객실이 어디 있느뇨 하시더라 하라 그리하면 저가 자리를 베푼 큰 다락방을 보이리니 거기서 예비하라 하신대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장 8~15절)



어느 복음서를 보든지 예수님의 살과 피로 약속하신 떡과 포도주를 ‘유월절 먹는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이렇게 많은 말씀을 주셨는데 어떻게 부인할 수 있겠는가? 결코 아무 날 먹는 떡과 포도주가 예수님의 살과 피가 아니다. 오직 유월절에 먹는 떡과 포도주가 영생 주는 예수님의 살과 피다.  그렇다면 유월절은 언제인가?

정월 십사일 저녁은 여호와의 유월절이요 (레위기 23장 5절)


양력도, 음력도 아닌 성력으로 정월 십사일 저녁에 먹는 떡과 포도주가 유월절이다.  예수님을 믿고 영접한 자들은 예수님의 말씀을 절대적으로 순종한다. 반대로 예수님의 말씀을 배척하는 것은 예수님을 부인하고 배척하는 행위다.


예수님을 배척하면서 어떻게 천국갈 수 있겠는가?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



댓글 5개:

  1. 예수님께서 언제 아무떼나 떼는 떡과 포도주에 죄사함을 주셨나요~ 유월절에 먹고 마시는 떡과 포도주만이 예수님의 살과 피가 되는 것이고 영생을 얻는거죠~!!

    답글삭제
  2. 예수님이 축사하시고 주신 떡이라도 「이 떡이 내 몸」이라고 하시지 않은 떡은 천만 번 먹었다 하더라도 생명에 들어가는 떡이 될 수 없다. 「이 떡과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라고 하신 말씀은 유월절 성만찬 예식에서만 하신 말씀이다.

    답글삭제
  3. 유월절진리를 친히 알려주시려 오신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교회에서 떡과 포도주만 마시면 영생에 들어가는 효력이 있는것으로 잘못 알고 있는 이들이
    이제는 하나님께서 원하신 유월절로 참과 거짓을 확실히 구분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5. 사라진 생명의 진리,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허락하신 안상홍님과 예루살렘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