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8일 수요일

믿음은 순종이다. 믿지 않으므로 순종치 않는다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총회장김주철)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진리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2000년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진리인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진리 유월절이 AD 325년에 폐지됨으로.. 성령시대에 재림예수님되신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다시금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성경에서는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가지고 오시는 분을 하나님이시요 재림예수님이심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출처 : 패스티브닷컴』http://www.pasteve.com


하나님을 믿는 믿음은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순종이라는 행동으로 나타나게 된다.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은 절대로 순종을 할 수가 없다.
예수님께서는 예수님을 믿노라 하면서도 예수님의 말씀을 행치 않는 자들을 책망하셨다.

너희는 나를 불러 주여 주여 하면서도 어찌하여 나의 말하는 것을 행치 아니하느냐 (누가복음 6장 46절)


사도바울도 천국 가나안을 향한 믿음의 여정을 그림자로 보여준 이스라엘 광야역사를 들어 순종치않는 자들은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하였다.

또 하나님이 누구에게 맹세하사 그의 안식에 들어오지 못하리라 하셨느뇨 곧 순종치 아니하던 자에게가 아니냐 이로 보건대 저희가 믿지 아니하므로 능히 들어가지 못한 것이라 (히브리서 3장 18~19절)


가나안 안식에 들어가지 못한 ‘순종치 않은 자’가 ‘믿지 않은 자’이다.
하나님을 믿어야 천국 가나안에 들어간다는 말씀은 하나님의 말씀대로 순종해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는 말씀이다.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장 15~20절)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새 언약을 행하여 예수님의 희생을 기념하라 하셨다.


그러나 악한 자 마귀는 유월절을 비롯한 모든 새 언약을 폐지하였다. 그리고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는다.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는 것은 구원과 아무런 상관이 없다’는 교묘한 말로 속이고 있다. 악한 자의 거짓말에 속지 말라. 성경 어디에도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해도 된다는 말씀은 없다. 거역해도 된다면 대체 하나님은 안해도 될 말씀들을 왜 주셨단 말인가?


제발 마귀의 얕은 미혹에서 벗어나 진리의 말씀을 순종하여 천국 가나안을 준비하라.


댓글 1개:

  1.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셨다고 하신 말씀에 감사함으로 순종하여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답글삭제